메디큐브 - [디바이스문의] 충전이 다 되었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FAQ - medicube
현재 위치
  1.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디바이스문의] 충전이 다 되었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작성자 메디큐브 (ip:)
  • 작성일 2022-02-17 14:55:3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7
평점 0점

안전한 디바이스 사용을 위해, 충전 도중에는 기기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충전 후 반드시 케이블을 분리하신 뒤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완충 후 케이블 제거시에도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577-0719)로 문의주시거나

카카오톡 [@메디큐브]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속하고 친절한 안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주식회사 에이피알
대표이사 : 김병훈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36층 (신천동, 롯데월드타워)
사업자등록번호 220-88-89441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0-서울송파-1274

© APR all rights reserved. Hosted by CAFE24
09:00 - 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LUNCH 12:00 - 13:3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