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FAQ

FAQ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10
1
당일출고는
몇시까지 되나요?
당일출고는 몇시까지 되나요?
오후 1시 이전에 결제까지 완료해주시면 상품이 당일 날짜로 출고됩니다.
단, 주말 직후 월요일 또는 휴일 직후에는 물류량이 많아 당일출고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ㅠㅠ

운송장번호는 오후 6시 이후에 일괄로 등록해드리고 있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송장번호를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최대한 빠른 배송 위해 저희쪽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확한 배송일정 확인은 언제든지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주세요!
2
회원가입 감사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회원가입 감사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고객님! 우선 메디큐브의 회원이 되신것을 환영합니다 ᕦ( ᐛ ) ᕡ
회원가입시 지급해드리는 배송비 무료 쿠폰은 회원가입시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따라서, 별도의 인증절차가 필요하지 않아요!
결제시 하단 경로로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사오니 참고해주세요!

1. 마일리지 바로 밑에 있는 [쿠폰 적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2. 팝업창에서 보유하고계신 쿠폰을 선택하시고 [쿠폰 적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쿠폰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

위의 과정으로도 쿠폰이 적용되지 않나요?
언제든지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3
군부대에도
배송이 되나요?
군부대에도 배송이 되나요?
네! 메디큐브는 고객님이 계시는 곳이 어디든 찾아갑니다! ୧ʕ•̀ᴥ•́ʔ୨

다만, 주소지에 [부대/대대/소대/중대] 등 부대 주소지를 작성해주셔야 가능하며
주 1-2회만 출고가 가능하답니다.ㅠㅠ

우체국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출고되오니 만일 군부대에서 CJ대한통운을 통해
수령 원하시는 경우에는 꼭 고객센터(☎070-4711-249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4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을 취소하시는군요!
하기의 과정에 따라 주문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이신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Order] 메뉴로 접속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2. 아직 입금 전이신 경우에는 [주문취소] 버튼만 눌러주시면 주문취소가 바로 가능합니다!

3.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왼쪽에 확인되는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
> 이미 주문상품 포장중인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해당 버튼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4. 사유를 선택해주시고, 상세사유를 작성해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메디큐브를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계좌등록을 눌러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신청 완료!


5. 가상계좌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내 남겨주신 계좌번호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
카드결제 및 휴대폰결제 등 타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참고해주세요!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에는 승인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2-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1.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서 [주문배송] 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


2. 주문하셨을 때 입력하신 주문자명과 비밀번호, 자동으로 발송되는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 주문번호는 결제완료시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발송됩니다!


3. 주문내역이 뜨면, 우측 하단의 [주문목록보기] 를 눌러주세요!
(많이 번거로우시죠 ㅠ.ㅠ 거의 다 왔습니다!)


4. 좌측의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 이미 주문상품 포장중인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해당 버튼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5. 사유를 선택해주시고, 상세사유를 작성해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메디큐브를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계좌등록을 눌러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신청 완료!

6. 가상계좌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내 남겨주신 계좌번호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
카드결제 및 휴대폰결제 등 타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참고해주세요!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에는 승인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2-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1. 네이버 로그인 후 [Pay] 메뉴 또는 [네이버쇼핑] 메뉴에 접속해주세요!


2. 확인되는 주문목록 오른쪽의 [취소요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사유를 선택해주시고, 상세사유를 작성해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메디큐브를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취소요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신청 완료!


4. 네이버페이의 경우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도 취소신청을 해주실 수 있어요!
단, 이미 상품이 포장작업 중이거나 출고된 경우에는 접수일 늦은 오후 또는 익일 오전에 [취소거부] 처리가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경로가 너무 복잡하다면?
언제든지 메디큐브 고객센터(☎070-4711-2497)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취소요청 문의글을 작성해주세요!
단, 안타깝게도 이미 상품을 포장하는 도중일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ㅠㅠ
5
무통장 입금은
안되나요?
무통장 입금은 안되나요?
가상계좌를 선택하시어 주문해주시면, 무통장입금처럼 입금이 가능합니다 :)


1. 결제시 하단의 [결제수단]에서 [가상계좌] 를 선택해주세요!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하단에서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2. 계좌 발급을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시고, 입금 예정인 고객님의 성함을 입력해주세요!
(소중한 고객님의 수수료를 위해, 이체 진행하시려는 은행과 동일한 은행을 선택해주세요 ^^)
구매내역 동의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주시면 주문 완료!


3. 주문을 해주시면 고객님만을 위한 계좌번호가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발송됩니다!
해당 계좌번호로 정확한 금액을 7일 이내 입금해주세요 :)


계좌번호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자명이 다를 때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폐지되었습니다.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__)
6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이신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 [ORDER] 에서 운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 페이지에서 SMS로 받아보신 주문번호와
주문시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비회원 상태에서도 배송확인이 가능합니다.
7
반품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을 반품하시는군요!

아래의 기준을 확인해주시고, 기준에 맞게 신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단순 변심, 주문 실수에 따른 교환/반품 신청은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2. 상품불량, 오배송의 경우 마찬가지로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3. 반품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일정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상품에 대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3.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반품접수는 언제든지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반품신청서를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8
제품을 쓰고 피부트러블이
났어요. 환불 되나요?
제품을 쓰고 피부트러블이 났어요. 환불 되나요?
고객님! 우선 기대하신 만큼의 효과를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저희 메디큐브는 항상 고객님들께서 모든 피부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전하고 순한 성분들만 함유하여 제품을 제작하려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피부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는 매우 다양한 요인이 있을 수 있으며
제품에 함유된 성분이 고객님과 맞지 않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을 중단해주시고,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한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9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다 주는건가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다 주는건가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회원분들에게만 지급되는 사은품입니다.

비회원 또는 네이버페이 구매시에는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발송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간단한 정보입력 및 간편한 연동로그인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0
배송보류가
무엇인가요?
배송보류가 무엇인가요?
주문하신 상품 중 [사전예약] 또는 [주문폭주로 인한 배송지연] 상품이 있는 경우
출고 전까지 주문상태가 배송보류로 확인됩니다.
또한, 수령자 정보가 [군부대] 인 경우에도 출고 전까지는 배송보류로 확인됩니다.

상품이 입고되는 날짜에 따라 최대한 빠르게 출고되며 주문상태가 배송중으로 변경됩니다.

배송보류 상태에서는 주문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4711-2497) 통해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Q.[기타문의] 랄라블라에는 어떤 제품들이 입점되어 있나요?


    아래 제품들을 랄라블라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레드 폼클렌저
    레드 토너

    레드 세럼

    레드 크림

    센텔라스카 연고 (그린플로럴)

    레드 센텔라카 마스크

    레드 이레이징 크림

    제로 모공 패드

    제로 모공 세럼

    제로 모공 크림


    다만, 입점 제품 및 재고상황은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어

    방문 전 방문하시려는 매장으로 전화연락 후 방문을 권장드립니다 :)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메디큐브가 되겠습니다 ╭( ・ㅂ・)و ̑̑ !



  • Q.[기타문의] 롭스에는 어떤 제품들이 입점되어 있나요?


    아래 제품들을 롭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레드 폼클렌저
    레드 토너

    레드 세럼

    레드 크림

    센텔라스카 연고 (그린플로럴)

    레드 센텔라카 마스크

    레드 바디바

    레드 이레이징 카무카무 세럼

    레드 이레이징 크림

    제로 폼클렌저

    제로 모공 패드

    제로 모공 세럼

    제로 모공 크림

    블루 이레이징 크림

    슈퍼 시카 앰플



    다만, 입점 제품 및 재고상황은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어

    방문 전 방문하시려는 매장으로 전화연락 후 방문을 권장드립니다 :)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메디큐브가 되겠습니다 ╭( ・ㅂ・)و ̑̑ !



  • Q.[기타문의] 올리브영에는 어떤 제품들이 입점되어 있나요?


    아래 제품들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레드 토너

    레드 세럼

    레드 크림

    센텔라스카 연고 (그린플로럴)

    레드 이레이징 크림

    레드 센텔라카 마스크

    레드 SOS모델링 캡슐팩

    레드 바디바

    레드 이레이징 스팟세럼

    레드 이레이징 카무카무 세럼

    레드 컨실러

    레드 쿠션

    레드 캡슐쿠션

    레드 파운데이션

    제로 모공 패드

    제로 모공 크림

    제로 캡슐 쿠션

    블루 캡슐 쿠션

    블루 이레이징 크림

    리바이탈 너리싱 링거 마스크

    릴렉스 카밍 링거 마스크

    모이스처 하이드라 링거 마스크

    샤이닝 토닝 링거 마스크



    다만, 입점 제품 및 재고상황은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어
    방문 전 방문하시려는 매장으로 전화연락 후 방문을 권장드립니다 :)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메디큐브가 되겠습니다 ╭( ・ㅂ・)و ̑̑ !



  • Q.[기타 문의] 오프라인 매장은 없나요?


    메디큐브의 상품은 직영매장 및 전국 롭스,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십니다.


    하기의 경로를 확인해주세요 :)








    더욱 자세한 매장 안내를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Q.[이벤트/적립금/쿠폰 문의]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다 주는건가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회원분들에게만 지급되는 사은품입니다.




    비회원 또는 네이버페이 구매시에는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발송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간단한 정보입력 및 간편한 연동로그인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Q.[이벤트/적립금/쿠폰 문의] 적립금은 어떻게 쓸수있나요?


    결제하실 때,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시어 사용하실 만큼의 적립금을 입력해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2,000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리며

    적립금을 사용한 주문건에 대해서는 추가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사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주문상품 금액이 10,000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소정의 적립금을 함께 지급해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Q.[이벤트/적립금/쿠폰 문의]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고객님! 죄송합니다.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메디큐브가 되겠습니다.




  • Q.[이벤트/적립금/쿠폰 문의] 상품 받았는데, 적립금은 언제 들어오나요?



    상품을 주문해주시면, 출고 후 5일 뒤 주문상태가 [배송완료] 로 자동 전환됩니다.

    전환된 다음날 적립금이 지급되며 상품 출고 후 대략 5-7일 내 지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을 이미 받으시어 적립금을 더 빨리 받고싶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주세요!

    소중한 적립금을 조금 더 빠르게 지급해드리겠습니다 :)



  • Q.[이벤트/적립금/쿠폰 문의] 회원가입 감사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고객님! 우선 메디큐브의 회원이 되신것을 ᕦ( ᐛ ) ᕡ


    회원가입시 지급해드리는 배송비 무료 쿠폰은 회원가입시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따라서, 별도의 인증절차가 필요하지 않아요!


    결제시 하단 경로로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사오니 참고해주세요!



      1. 마일리지 바로 밑에 있는 [쿠폰 적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2. 팝업창에서 보유하고계신 쿠폰을 선택하시고 [쿠폰 적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쿠폰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





    위의 과정으로도 쿠폰이 적용되지 않나요?


    언제든지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회원정보 문의]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탈퇴하시려구요?ㅠ.ㅠ


    하단의 경로를 통해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Profile] 로 접속해주세요!






    2. 최하단 우측에서 [회원탈퇴] 를 누르시면 탈퇴가 완료됩니다.





    경로를 찾기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070-4711-2497) 혹은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탈퇴 후에는 적립금 및 쿠폰이 모두 소멸되며,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부디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


    함께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개선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다음 페이지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 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