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FAQ

FAQ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10
1
당일출고는
몇시까지 되나요?
당일출고는 몇시까지 되나요?
오후 1시 이전에 결제까지 완료해주시면 상품이 당일 날짜로 출고됩니다.
단, 주말 직후 월요일 또는 휴일 직후에는 물류량이 많아 당일출고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ㅠㅠ

운송장번호는 오후 6시 이후에 일괄로 등록해드리고 있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송장번호를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최대한 빠른 배송 위해 저희쪽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확한 배송일정 확인은 언제든지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주세요!
2
회원가입 감사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회원가입 감사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고객님! 우선 메디큐브의 회원이 되신것을 환영합니다 ᕦ( ᐛ ) ᕡ
회원가입시 지급해드리는 배송비 무료 쿠폰은 회원가입시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따라서, 별도의 인증절차가 필요하지 않아요!
결제시 하단 경로로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사오니 참고해주세요!

1. 마일리지 바로 밑에 있는 [쿠폰 적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2. 팝업창에서 보유하고계신 쿠폰을 선택하시고 [쿠폰 적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쿠폰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

위의 과정으로도 쿠폰이 적용되지 않나요?
언제든지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3
군부대에도
배송이 되나요?
군부대에도 배송이 되나요?
메디큐브는 대단히 죄송스럽게도 CJ 대한통운을 통해서만 출고 가능합니다ㅠ_ㅠ
주문시 CJ대한통운 택배 반입이 가능한지 먼저 확인해주신 뒤 주문을 권장드립니다!

CJ대한통운 반입이 불가한 경우,
반드시 상품을 보관할 수 있는 위병소 위치를 주소지에 기재해주세요!
(사서함 주소지의 경우 연락 없이 반송될 수 있으며, 고객님께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ㅠㅠ)

또한, 택배사 변경 후 발송은 어려우니 이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소지 중 [사서함]을 기재하실 경우 CJ대한통운으로 배송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으로 수령이 가능한 주소지로 입력 부탁드립니다.

4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을 취소하시는군요!
하기의 과정에 따라 주문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이신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Order] 메뉴로 접속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2. 아직 입금 전이신 경우에는 [주문취소] 버튼만 눌러주시면 주문취소가 바로 가능합니다!

3.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왼쪽에 확인되는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
> 이미 주문상품 포장중인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해당 버튼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4. 사유를 선택해주시고, 상세사유를 작성해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메디큐브를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계좌등록을 눌러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신청 완료!


5. 가상계좌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내 남겨주신 계좌번호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
카드결제 및 휴대폰결제 등 타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참고해주세요!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에는 승인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2-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1.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서 [주문배송] 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


2. 주문하셨을 때 입력하신 주문자명과 비밀번호, 자동으로 발송되는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 주문번호는 결제완료시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발송됩니다!


3. 주문내역이 뜨면, 우측 하단의 [주문목록보기] 를 눌러주세요!
(많이 번거로우시죠 ㅠ.ㅠ 거의 다 왔습니다!)


4. 좌측의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 이미 주문상품 포장중인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해당 버튼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5. 사유를 선택해주시고, 상세사유를 작성해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메디큐브를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계좌등록을 눌러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신청 완료!

6. 가상계좌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내 남겨주신 계좌번호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
카드결제 및 휴대폰결제 등 타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참고해주세요!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에는 승인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2-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1. 네이버 로그인 후 [Pay] 메뉴 또는 [네이버쇼핑] 메뉴에 접속해주세요!


2. 확인되는 주문목록 오른쪽의 [취소요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사유를 선택해주시고, 상세사유를 작성해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메디큐브를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취소요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신청 완료!


4. 네이버페이의 경우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도 취소신청을 해주실 수 있어요!
단, 이미 상품이 포장작업 중이거나 출고된 경우에는 접수일 늦은 오후 또는 익일 오전에 [취소거부] 처리가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경로가 너무 복잡하다면?
언제든지 메디큐브 고객센터(☎070-4711-2497)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취소요청 문의글을 작성해주세요!
단, 안타깝게도 이미 상품을 포장하는 도중일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ㅠㅠ
5
무통장 입금은
안되나요?
무통장 입금은 안되나요?
가상계좌를 선택하시어 주문해주시면, 무통장입금처럼 입금이 가능합니다 :)


1. 결제시 하단의 [결제수단]에서 [가상계좌] 를 선택해주세요!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하단에서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2. 계좌 발급을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시고, 입금 예정인 고객님의 성함을 입력해주세요!
(소중한 고객님의 수수료를 위해, 이체 진행하시려는 은행과 동일한 은행을 선택해주세요 ^^)
구매내역 동의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주시면 주문 완료!


3. 주문을 해주시면 고객님만을 위한 계좌번호가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발송됩니다!
해당 계좌번호로 정확한 금액을 7일 이내 입금해주세요 :)


계좌번호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자명이 다를 때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폐지되었습니다.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__)
6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이신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 [ORDER] 에서 운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주문배송] 페이지에서 SMS로 받아보신 주문번호와
주문시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비회원 상태에서도 배송확인이 가능합니다.
7
반품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을 반품하시는군요!

아래의 기준을 확인해주시고, 기준에 맞게 신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단순 변심, 주문 실수에 따른 교환/반품 신청은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2. 상품불량, 오배송의 경우 마찬가지로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3. 반품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일정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상품에 대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3.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반품접수는 언제든지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반품신청서를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8
제품을 쓰고 피부트러블이
났어요. 환불 되나요?
제품을 쓰고 피부트러블이 났어요. 환불 되나요?
고객님! 우선 기대하신 만큼의 효과를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저희 메디큐브는 항상 고객님들께서 모든 피부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전하고 순한 성분들만 함유하여 제품을 제작하려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피부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는 매우 다양한 요인이 있을 수 있으며
제품에 함유된 성분이 고객님과 맞지 않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을 중단해주시고,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한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9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다 주는건가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다 주는건가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회원분들에게만 지급되는 사은품입니다.

비회원 또는 네이버페이 구매시에는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발송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간단한 정보입력 및 간편한 연동로그인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0
배송보류가
무엇인가요?
배송보류가 무엇인가요?
주문하신 상품 중 [사전예약] 또는 [주문폭주로 인한 배송지연] 상품이 있는 경우
출고 전까지 주문상태가 배송보류로 확인됩니다.
또한, 수령자 정보가 [군부대] 인 경우에도 출고 전까지는 배송보류로 확인됩니다.

상품이 입고되는 날짜에 따라 최대한 빠르게 출고되며 주문상태가 배송중으로 변경됩니다.

배송보류 상태에서는 주문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4711-2497) 통해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Q.[주문/결제문의] 무이자할부 결제가 되는 카드가 있나요?
    할부 결제는 50,000원 이상 결제시 적용됩니다.
     
    무이자 이벤트 카드는 결제사마다 매달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결제시 결제수단 [카드 결제] 선택 해주시고,
    아래와 같이 페이지 확인시 (무) 라고 표기된 결제수단을 클릭하시면 무이자 할부로 구매 가능합니다 :)







  • Q.[주문/결제문의]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로 선택하실 경우 결제하실 때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


    결제하실 때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시어 현금영수증 신청을 해주세요 :)









    만약 결제시 진행이 어려우셨거나, 입력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결제 이후에도 신청이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고객센터(☎070-4711-2497)나 Q&A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 Q.[주문/결제문의] 주문을 취소했는데, 환불이 안됐어요.




    주문취소를 접수하셨는데, 상기 이미지처럼 확인되시나요?

    그렇다면 취소는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카드결제와 휴대폰결제의 경우 취소일자와 결제일자가 다른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2-5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가상계좌의 경우 남겨주신 계좌번호로 평일 기준 3일 이내 환불금액 입금이 진행됩니다!




    정확한 일정의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070-4711-2497)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٩(ˊᗜˋ*





  • Q.[주문/결제문의] 입금하려는데, 없는계좌라고 나오면서 입금이 안됩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3일이 경과하면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며 입금이 불가합니다.



    또한, ATM기기로 입금 시 정확한 금액을 입금해주셔야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ATM 기기로는 백원단위 금액이 입금되지 않사오니, 가급적 타행 이체를 권장드립니다 ^^)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은행 창구를 통해 입금해주세요 :)


    자주묻는 질문 하나 더!

     > 입금자명은 일치하지 않아도 입금이 가능합니다 ٩(ˊᗜˋ*






  • Q.[주문/결제문의] 결제수단 변경(또는 카드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를 완료해주신 뒤에는 결제수단 변경 또는 카드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전체 취소해주셨다가 다시 주문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

    (*단,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Q.[주문/결제문의] 입금 후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메디큐브를 믿어주시고 상품을 구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가상계좌를 통해 입금해주셨다면, 하기와 같은 알림톡(SMS)을 자동으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상기 메시지를 받아보셨다면,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된 것이니

    이제 배송을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다만,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로 입금확인 요청을 받아보신 경우에는 자동으로 입금확인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입금을 확인하는대로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사오니

    빠른 안내를 원하시는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070-4711-249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Q.[주문/결제문의] 무통장 입금은 안되나요?


    가상계좌를 선택하시어 주문해주시면, 무통장입금처럼 입금이 가능합니다 :)




     1. 결제시 하단의 [결제수단]에서 [가상계좌] 를 선택해주세요!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하단에서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2. 계좌 발급을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시고, 입금 예정인 고객님의 성함을 입력해주세요!

        (소중한 고객님의 수수료를 위해, 이체 진행하시려는 은행과 동일한 은행을 선택해주세요 ^^)

        구매내역 동의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주시면 주문 완료!






     3. 주문을 해주시면 고객님만을 위한 계좌번호가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발송됩니다!

        해당 계좌번호로 정확한 금액을 3일 이내 입금해주세요 :)





    계좌번호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자명이 다를 때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폐지되었습니다.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__)






  • Q.[주문/결제문의]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안해주셔도 주문을 하실 수 있어요!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시어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1.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구매하기] 를 눌러주신 뒤, 로그인창 하단에 표시되는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주문서를 작성해주실 때, [주문조회 비밀번호] 를 작성하시는 칸이 있습니다.

        해당 비밀번호를 꼭! 기억해주세요! 나중에 배송조회 및 주문조회시 필요한 정보입니다 :)

        (정보보안차 해당 비밀번호는 고객센터에서도 안내해드리기가 어렵답니다ㅠㅠ)




    결제가 완료되면, 카카오톡 알림톡(SMS)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쿠폰 및 적립금 이벤트, 구매금액대별로 사은품도 지급해드리오니

    메디큐브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 Q.[주문/결제문의]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고객님, 죄송합니다.


    저희 메디큐브는 아직 전화주문을 도와드릴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지 않아

    주문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직접 해주셔야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메디큐브가 되겠습니다 :)







  • Q.[주문/결제문의] 주문 후 몇일 이내에 입금해야하나요?




    가상계좌를 통해 주문해주신 경우 3 이내에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

    3일이 경과하는 경우 주문이 자동취소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입금시에는 입금자명이 달라도 금액만 정확하면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 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